안녕하세요 노바 입니다.

비트코인 열풍이 너무 뜨겁습니다. 매일 200~300명의 방문자를 찍던 저의 블로그가 비트코인 마이너게이트 글 3개로 300~400명의 방문자를 찍고 있네요.. 


오늘 포스팅은 [비트코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채굴하기, 마이너 게이트(Minergate) 채굴 프로그램 채굴 수익 및 후기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채굴 글을 4일에 올렸습니다. 처음엔 재미로 채굴 했으나 저의 3대 컴퓨터중 매인 데스크탑이 빌빌되서 조금 실망스러워 두번째 노트북을 돌렸습니다. 그런데 나름 마이너게이트 채굴 프로그램이 잘 돌아감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죽어가는(윙윙 지이이이잉 등등) 소리를 내더라구요. 왜 비트코인 채굴 전문가들은 다들 좋은 그래픽카드를 쓰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자 인증. 결과입니다


2일 미만 채굴. 컴퓨터 2대 가동 (일반 사무용 컴퓨터보다 뛰어난 성능 이라고 생각)



Account Balance 0.00000173 BTC 보이시죠? Total mined 채굴량은 0.00001495 BTC입니다. 왜?



이더리움은 거의 바로 적립이 되는 반면, 모네로 XMR는(블로그 워터마크에 가림) 0.5부터 적립이 됩니다 ㅋㅋㅋㅋ 마이너게이트가 모네로 XMR 채굴을 추천하던데, 별로인듯 ㅋㅋ


결론입니다.


2일정도 채굴기 돌렸습니다. 



벌어들인 돈은 2일동안 200원 전후며, 컨펌된 돈은 20원입니다. 컨펌이란 각 코인마다 어느정도 채굴이 되야 돈을 지급하는데, 그것에 충족을 못하면 지급이 보류됩니다. 즉 2일 넘게 채굴하여 200원정도입니다. 한달이면 3000원이네요, 전기비는 나올까요? 그래서 저는 채굴을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일반인들은(초고성능 컴퓨터 보유자 제외) 채굴 하지 마세요 ㅋㅋ


마지막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안 가본 곳의 여행, 경험 등 소소하지만 나름 특별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포스팅 해 왔습니다 (물론 금주는 진행형). 그런데 그게 아니네요, 소소한 일상보다는 핫한 것으로 다들 유입이 되시네요. 


오늘은, 제가 직접 채굴한 [비트코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채굴하기, 마이너 게이트(Minergate) 채굴 프로그램 채굴 수익 및 후기을 알아 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노바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