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맛집 탐방] 인천 송도 신도시 - 국물 찐한 순대국밥 맛집 '한밭골 사골순대' 철판 곱창 볶음 (선지국 역시 기가 막힘) 입니다. 송도동에 순대국밥집이 몇곳 있는데요, 저는 이곳만 이용합니다. 24시간 식당입니다.


육수를 돼지와 소머리로 끌이며 사장님이 직접 머리고기를 잡는다 하시네요~





외관입니다. 송도 다이소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뉴판 입니다. 월 수 금은 선지국 피 끌이는 날이라 월 수 금은 선지 해장국 추천! (7000원)





오늘은 오랫만에 소주 한잔 하기 위해 철판곱창볶음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참고로 반찬은 셀프 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소주 안주 서비스 순대국물 주시는 이모님~ 감사 합니다. 국물이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등장! 짱 맛있어 보이죠? ㅋㅋ




보글보글 지글지글~

밥 볶아 먹었으나 사진 찍는 것을 깜빡 했네요. 밥은 2000원!


곱창이 비싼대 일단 여긴 곱창 양이 많아요. 채소도 많아서 여성분들도 좋아 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곱창 비린내 아시죠? 그게 여기서는 거의 전혀 안 느껴져요. 매콤함도 적당하구요. 참고로 매콤함은 조절 할 수 있어요.


전골과 볶음을 고민 했으나 다음번에는 전골 리뷰 해 드리겠습니다~


  • 마치며


자주 찾는 부담 없는(순대국과 선지국은 ㅋㅋ) 맛집입니다~

모든 음식점이 일직 닫는 송도에서 더군다나 24시간이라 편안히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참고로 순대국이나 선지국 주문 시 밥은 무한리필 됩니다. 또한 어린 삼 하나도 줘요. ㅎㅎ


25000원이면 가격도 착하고 소주 한잔 하시기에도 딱!

시간 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평가

 맛

 

 

 

 

 

 분위기

 

 

 

 

 

 친절함

 

 

 

 

 

 위생     

 가성비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