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 입니다~

얼마전에 홍콩에 다녀왔는데요~ (매뉴에서 중국여행 클릭하시면 풀 여행 기록 있습니다~)


홍콩에서 1박을 하면서 첫날 먹은 식당인 [맛집 탐방] 중국 홍콩 - 미슐랭 딤섬 맛집 '팀호완 (添好運 Tim Ho Wan)' IFC몰점에 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엄마와 인터넷에서 써칭 후 맛집을 찾아 우선 중앙역(Central)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한시간 넘게 해맸습니다. ㅋㅋㅋㅋ 찾아간 식당은 팀호완(Tim Ho Wan)


저는 인터넷 블로그에서 맛집이라고 소개하는 집들은 믿지 않습니다. 

1. 솔직히 그냥 아무 곳에서 먹고 맛집이라 소개 하는 곳도 많고

2. 가보면 현지인들은 없고 한국사람들밖에 없고

3. 관광객 위주 식당이라 서비스가 개판

전형적인 예: 몽주약국(한국인 밖에 없음, 더 싼곳 많음, 나 파리에서 10년 넘게 살음), 스페인 매인광장 타파스집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블로그에 도배 되어 있는 곳, 한국인 밖에 없음, 맛대가리 없음) 


엄마가 가자고 하시길래 갔는데, 그냥 기대 안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여기가 사실 진짜 찾기 힘들게 되어 있어요. 정말 정말 찾기 힘들어요. 홍콩 센트럴역에서 지하상가에 위치하였고 지하철 옆입니다. 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블로그에서 식당 위치를 다 정확하지 않거나 틀리거나 잘 설명을 다들 못해서 정말 서울 가서 블로그에 나도 팀호완 이 식당 위치 일부로 틀리게 알려 줘야지! 라고 다짐은 했으나.. 그냥 지도 만 올려 드릴게요. 위치는 복합해서 설명해 드릴 자신이 없네요.



위치 입니다. 공항행 지하철 타러 가는 방향에 있어요.



식당 외부. 사진 정말 못 찍었네. 일단 너무 오랫동안 해매서 밥이고 뭐고 엄청 짜증 나 있는 상태였어요. 싸이트 한번 들어 가 보세요, 정상적인(?) 사진들 있습니다 ㅋㅋ www.timhowan.com 입니다. 한국인들이 많긴 많네요 대략 절반정도..



이게 매뉴판인데 홍콩인데도 불구하고 영어도 못하네요 직원들이. 짜증이 한번 더 몰아 옵니다.





딤섬들이 등장하고 엄청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다 못 찍었어요. 솔직히...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딤섬 찍어 먹는 사천고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충격적.. 169홍콩달러면 한화로 약 24000원이네여 (환율 145 적용). 가성비 쩔어요. 그리고 계산은 현찰만 받습니다. 짜증이 별로 안나네요 카드 안받아도.... 맛있었으니까!


  • 마치며

맛있어서 먹으나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습니다.. 저렴하며 맛있는 곳.. 친구끼리나 가족끼리 여행가셨을 경우 추천 해 드려요. 그런데 찾으실때 무조건 해매실거에요.. 안 해매신 분들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ㅋㅋ 이상 [맛집 탐방] 중국 홍콩 - 미슐랭 딤섬 맛집 '팀호완 (添好運 Tim Ho Wan)' IFC몰점 맛집 탐방이였습니다!


 평가

 맛

 

 

 

 

 

 분위기

 

 

 

 

 

 친절함

 

 

 

 

 

 위생     

 가성비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