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 입니다.

참 게을리 블로그를 운영하네요.. 먹은지 벌써 한달이 넘은 것 같은데 이제야 올리네요.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맛집 탐방] 인천 송도 신도시 - 푸짐한 생선조림 맛집 '고래식당' 명태조림 입니다. 뭐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본 고래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그날은 없더라구요, 오픈빨인가? 하고 들어 갔어요.

 

 

 

 

매뉴판이에요. 원래 기대를 안 했기에 블로그에 포스팅 할 마음이 없었는데 기본 셋팅으로 나온 반찬들과 특히 미역국이 괜찮아서 급 사진 찍기 시작했어요. 매뉴판을 못 찍은 관계로 매뉴판은 집에 와서 사진 찍~ ㅋㅋ 저희는 대표 매뉴인 명태조림 1인 11000원을 2인분 시켰어요~

 

 

식사 하고 나오면서 찍은 외부.

 

 

생선을 먹어야 하는 10가지 이유 ㅋㅋㅋㅋ

 

 

 

 

 

 

 

 

식당 인테리어 및 위생은 생긴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깔끔했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들 퀄리티 좋고 맛 또한 깔끔해요.

 

 

솥밥은 서비스에요, 조림 시킬 경우 밥을 따로 시킬 필요가 없어요. 솥밥에는 고구마 콩 등 내용물이 많습니다. 이거 괜찮아요 ㅋㅋ 누룽지도 한그릇~

 

 

명태 조림입니다. 시래기랑 같이 나오는데, 시래기 맛은 괜찮아요. 시래기가 부족하신 경우 2000원 받습니다만, 2인분이면 충분해요. 하지만 반찬과는 달리 조림에서는 조미료 맛이 조금 있구요(한달이 지난 제 기억으로 조미료 맛이 강했던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난 상 그냥 조금 있다고 하겠습니다 ㅋㅋ), 반찬 퀄리티 만큼은 좋지 않습니다.. 너무 기대했나.. 

 

  • 마치며

 

 

송도에 생선조림을 더 맛있게 하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가격이 3만원~5만원 사이임으로 고래식당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 하기로 하겠습니다. 고래식당, 맛집이긴 하지만 엄청난 맛집이라 하기에는 조금 애매하네요.

 

 평가
 맛          
 분위기          
 친절함          
 위생          
 가성비          

 

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