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 입니다.

드디어 오늘은 5월말에 갔던 3박4일 교토/오사카 3,4일차 마지막 4편을 올립니다!

두번에 나눠 올리려 했으나.. 그러다 또 밀릴까봐 한방에 올리게 되서 사진이 좀 많습니다.

 

[일본 여행] 교토/오사카 여행 4편 - 교토에서 오사카 가기, 오사카 맛집 규카츠 토미타와 이치란 돈코츠 라면

 

오늘은 교토 몽키 파크를 갔다가 잠시 지하철 역에서 이모를 잠시 뵙고 (1편에서 이야기한 김치를 냉장고에 넣어 두고 어제 이모를 뵙는 바람에 ㅋㅋ) 전철을 타고 오사카로 갔어요!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JR기차를 타고 교토역에서 오사카역으로 가는 방법 (560엔 30분)

2. 한큐전철을 타고 가와라마치역에서 우메다역으로 가는 방법 (400엔 40분)

3. 게이한전철을 타고 기온시죠역에서 요도바시역으로 가는 방법 (410엔 55분)

 

저희는 JR을 타기로 결정!

 

기차 안에서는 셀카만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도쿄역에 가시면 상당히 고생할겁니다 복잡해서 ㅋㅋㅋㅋ

 

 

자 그렇게 해서 오사카역에 도착 했는데..  저희 숙소는 오사카의 가장 핫플레이스인 도톤보리와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곳인 난바역에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로 가야 하는데 이 노선들은 또 뭥미.... 짱 복잡..

 

 

멍때리는중..

 

 

어떻게 어떻게 해서 찾음! ㅋㅋ

 

 

전철 색이 귀여워요 ㅎㅎ 몽키 파크 갔을때 탔건 전철이랑 비슷하네요.

 

저희가 묵을 숙소는!! 'APA호텔 난바 신사이바시 APA Hotel Nanba Shinsaibashi' 이구요 금액은 10만원정도.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고 엄청 깨끗해요. 호텔 내부는 일본 호텔처럼 좁은데 인태리어가 모텔같은 느낌이 납니다. ㅎㅎ [https://www.apahotel.com/ja_ko/hotels/detail.php?id=198] 호텔 웹싸이트 입니다.

 

 

위치 입니다.

 

 

숙소 외부.

 

 

호텔 주위 입니다.

 

아무튼 이제 밥을 먹어야겠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오사카 규카츠 맛집 토미타 규카츠. 미친 맛집을.. 우선 지도 부터 알려 드릴게요.

 

 

 

위 사진은 라면집이구요, 저 왼쪽 옆에 2F라고 써 있는거 보이시죠? 저기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입구.

 

 

한국어로 되있는 착한 매뉴판. '밥은리필한번까지무료' 저희는 1번 매뉴랑 3번 매뉴 시켰습니다.

 

 

내부도 깔끔해요. 뭔가 프로페셔널한 느낌. 뒤에 남자 두분 계셨고 저희가 먹기 시작했을때 혼밥하러오신 일본분 두분 오셨었어요. 아직 관광객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맛집(?)인가봅니다.

 

 

여행중에는 빠질 수 없는 맥주.

 

 

요렇게 불판도 셋팅해주구요. 근데 이거 되게 이쁘죠? ㅋㅋ 간지템

 

 

저는 별 기대 안하고 기다렸는데.. 비쥬얼이... 아니 이게 1200엔 12000원이라니!!!!

 

 

고기 색좀 보세요~!!!!

 

 

저 고기 굽는 소리도 죽여줘요~

 

 

클리어.. 참고로 100엔 더 비싼 3번 매뉴 '마 있음' 이건 마 소스가 하나 더 있는거에요. 아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으면 4번 매뉴로 할껄!!

 

 

매우 매우 대만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와서 한 1분 걸었나, 성인샵이 보이네요!!! 그래서 무작정 들어갔는데 아니?????? 나중에 여행 돌아와서 알고 봤더니 저기가 일본 가면 꼭 가야 한다는 일본 오사카 덴덴타운 신장서점이었다니? ㅋㅋㅋㅋ 왠지 5~6층이나 되고 의리의리하길래 일본 모든 성인샵은 다 이렇게 큰가 놀랐는데 ㅋㅋㅋ

 

좌표 찍어드립니다.

 

 

 

너무 좋아하는데 표정을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ㅋㅋ

 

 

저는 어렸을때 '미제'보다는 '일제'었어서.. ㅋㅋㅋ 근데 정말 일본 아재들 와서 남 시선 생각 안 하고 구경하는게 너무 보기 좋았어요. 역시 선진국. 앗 성진국 ㅋㅋ

 

 

그리고 잠시 들린 곳은 Nanba City 쇼핑몰. 유니클로도 구경하고.. (한국이랑은 비슷한 것 같아요)

 

 

 

추억돋는 건담도 보고..

 

 

땡크 조립식도 보고..

 

 

무인양품도 가고..

 

 

그리고 이제 글리코상이 있는 도톤보리 다리로 갑니다~~

 

 

명소에는 무조건 자리잡고 있는 스벅 ㅋㅋ

 

 

글리코 아재 안녕 ㅋㅋ 근데 여긴 왜 조샌징들밖에 없지???

 

 

잠시 구경하다가..

 

 

타코야끼를 먹기로 고고~ 걍 바로 옆에 있는 집으로 갔습니다.

 

 

근데 종업원들이 왜 태국어를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기당함

 

 

오사카를 대표하는 글리코와 타코야끼.

 

 

슬슬 지겹네요 이 아재.

 

 

 

아재 주변입니다.

 

 

주변 거리를 돌다가 뽑기방에도 갔는데요..

 

 

돈 기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쁜 거리 앞에서 한장~

 

 

 

 

그러다 목말라서 맥주 마실겸 타코야끼 하나더 ㅋㅋ

 

 

맥주를 마트에서 사서 안주는? 또 타코야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3번째 먹는중.. 요게 재일 맛있었어요. 이치란 라멘집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앗치치혼포 타코야끼집입니다. 줄 엄청 길어요 ㅋㅋ

 

 

그리고 오사카 맛집 이치란 돈코츠 라멘을 먹으려 했으나 줄이 너무 심각할 정도로 길어서 저희는 글리코 아재 앞에서 이야기하다가 12시 좀 안되서 줄 섰어요 ㅋㅋㅋㅋ 위치야 뻔한 글리코상 앞이지만 찍어드립니다.

 

 

 

 

 

요걸 적으라는데, 저는 '남들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다르게' 해야 한다는 철학이 있기에 특이하게 시킴. 저기 자세히 보면 점선으로 된 동그라미가 기본맛을 알려주는건데 매운맛 0부터 10배까지 쓰라고 되어 있고 0.5이 기본이랍니다. ㅋㅋㅋ 종업원 아주머님 다행히 영어 가능하시길래 난 엄청 맵게 먹을껀데 7 어떠냐 하니까 매운맛 3배 하라해서 3 썼다 매운맛 4배로 바꿈... 그런데 전혀 안 매워요 ㅋㅋ 다음에는 7 도전해봐야지 ㅋㅋ 그리고 이정도만 다르게 먹으면 안되겠죠? 기름진 정도: 진함, 맛: 역시 진한맛 ㅋㅋ

 

 

요건 포장가능한 제품가격.

 

 

여기서 뽑아야되요 복잡하게.. 그런데 뭘 빼먹었으면 안에서도 주문 가능해요 ㅋㅋ

 

 

우리는 라면 기본 890엔 계란 130엔 맥주 580엔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

 

 

이런 곳에 앉아요.. 그런데 옆 테이블이랑 막혀 있는 벽을 틀 수가 있어요 ㅋㅋ 신기했음

 

 

 

 

흰 계란

 

 

계란 까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인줄 ㅋㅋㅋ

 

 

기본 이렇게 나오구요,

 

 

이건 제꺼 (진한맛이라 기름이 많음 ㅋㅋ)

 

 

이건 친구꺼 ㅋㅋ 확실히 나보다 덜 진해 보이죠?

 

 

너무 맛있어서 면 추가했어요. 한번 더 튀어보려고 면도 질긴면으로 주문했는데 이건 망함 ㅋㅋ 그렇게 맛있게 먹고 강가에 조금 있다가 숙소 가서 잤습니다. 강가 주위에 나이트클럽도 있더라구요. 한국사람들도 많이 가던데 신기했습니다 ㅋㅋ

 

 

그다음날 아침입니다.

 

 

점심매뉴는 너로 정했다 장어 덥밥~

 

 

매우 좁은 식당입니다.

 

 

매뉴판이구요,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았어요. 장어덥밥 2250엔, 모듬사시미덥밥 1380엔.

 

 

짠 괜찮아 보이죠? 하지만 엄청 엄청 맛있지는 않았기때문에 위치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식후 커피한잔. 일본 브렌드인가봅니다. 320엔이면 서울보다 싸죠?

 

 

 

 

아 저 오른쪽 문어집이 어제 먹은 마지막 앗치치혼포 타코야끼집입니다. 그 옆옆이 이치란 라멘집이구요. ㅋㅋ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즐거웠다 교토,오사카~ 다음에 또올게~~

 

 

자 이제 집으로.. 난바역에서 공항 직통이 있습니다. 920엔.

 

 

 

1편에서 왔던길 반대로 가기 ㅋㅋ

 

 

공항 내부 럭셔리한 흡연 부스.

 

 

엔이 조금 남았네요~ 값어치 하는 녹차 떡 아이스크림.

 

 

 

이와중에 공항에 있는 뽑기들 ㅋㅋ

오늘은 [일본 여행] 교토/오사카 여행 4편 - 교토에서 오사카 가기, 오사카 맛집 규카츠 토미타와 이치란 돈코츠 라멘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3달동안 쓴 3박4일 일본 여행기.. 드디어 끝났습니다 ㅎㅎ 속시원하다 ㅋㅋ

 

조만간 프랑스 파리 방문기랑 중국 하문 여행기 쓸게요 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