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입니다.

일전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8월 중순에 중국 샤먼에 출장을 갔었습니다.

영어로는 샤먼(Xiamen) 한국어로는 하문(厦门)이라고 하는데요, 4박5일동안 먹었언 것것과 본 것들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지금 파리에 있습니다. ㅋㅋ 이런 포스팅 속도라면 파리 후기도 한 2~3달 뒤에나 포스팅 할듯 싶네요. ㅠㅠ


[중국 여행] 샤먼 하문 출장 및 여행 1편 - 숙소 도착 및 저녁 식사 (더블트리 바이 힐튼)


8월 중순 출국, 항공사는 샤먼항공(XiamenAir)을 이용하였습니다. 비행기표는 약 30만원으로 기억합니다 ㅋㅋ 



인천공항 미친 인파..



수속을 마치고 소액 환전, 저는 지인이 환전소에서 근무 하는 관계로 기본환율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요건,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시티면세점에서 담배나 주류 구입시 10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A카운터에 가시면 할인 쿠폰이 있으니 받아서 사용하세요.



샤먼 항공 비행기 내부.




기내식. 저는 중식을 기대했으나 거의 한식 수준..



제가 구매한 유십칩입니다.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해야 하는 관계로 4기가로 구매. 



가격은 15400원..




식사 하고 잠시 멍때리니 벌써 창륙.. 중국은 정말 가깝네요 ㅋㅋ 이웃나라



바쁜 나머지 거꾸로 대충 찍었네요 ㅋㅋ




택시 탑승전입니다. 사진이 뿌연 이유는 습도와 엄청난 무더위...



한국이던 일본이던 중국이던 왠만한 택시운전사들은 영어를 못하는 관계로 숙소 주소를 미리 현지 언어로 준비해가는 센스 ㅋㅋ 샤먼에서 택시 탔을때 한번도 돌아간 적 없었습니다. 다들 너무 친절했어요.



샤먼 33도, 서울 27도. 채감온도는 더 심할듯.. 정말 숨쉬기 힘든 더위였음..



숙소 도착 후 흡연..을 하려 했으나 너무 더워서 패스.



제가 있었던 숙소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샤먼(DoubleTree by Hilton Hotel Xiamen - Haicang) 입니다. 왭사이트는 http://doubletree3.hilton.com/en/hotels/china/doubletree-by-hilton-hotel-xiamen-haicang-XMNXHDI/ 요기로~. 금액은 십몇만원으로 기억합니다. 이곳으로 정한 이유는 제가 하이창(Haicang)쪽에서 일을 봐야 하며 이 동내에서 거의 재일 좋은 숙소 (새로 생긴지 몇달도 안된 호텔)이자 가격이 싸서.. ㅋㅋ 시내랑도 가깝습니다.





의리의리.




이 사진을 찍은 이유가.. 엘리베이터 앞에서 공안 3~4명이 매번 신분증 검사를 합니다. 외국사람들보다 중국사람들을 더 자세히 검사하던데요, 사람들 말로는 얼마 뒤 세계 정상회담 비슷한 걸 한다고 하더라구요.



택시 탈때 보여줄 호텔 명함을 챙기고,




방을 찾아 갑니다 ㅋㅋ







생각보다 너무 많이 좋았어요 ㅋㅋㅋ





전경 쩔음 ㅋㅋ



짐 두고 샤워 하고 파트너 픽업와서 만난 후 바로 사무실로 이동. 차를 권했지만 이 날씨에 차를 마시는 건 미친짓이라 판단되어 시원한 것을 달라고 하니 콜라를 가져다 주네요 ㅋㅋㅋ 


파트너와 사진 한방. 나에게는 있지만 그에게는 없는 초상권 ㅋㅋㅋㅋ 너무 뚱뚱하게 나왔네요 ㅠㅠ 그 후 두세시간 대화 후 이른 저녁을 먹으러 이동,



차타고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



식사 하러 온 곳은! 잘 모르겠음 ㅋㅋ 중국 각지방의 음식들을 모아 놓고 파는 약간 퓨젼이라 했었음. 




칭따오는 빠질 수 없다.



컵에 나오는 신기한 고기국



새우튀김



저 흰색.. 한국어로 생각이 안난다.. 



작은 생선 조림.



식사를 마친 후 파트너와 대화하며 간단한 산책 중 찍은 사진입니다. 신기한 놀이기구들이 많네요. 그리고 엄청 덥네요 ㅋㅋㅋ



숙소 도착.




나를 반기는 야경.. 간지납니다. 저기 왼쪽이 폭포 쑈.



경치가 좋다는 변명하에 맥주 주문. 저렇게 4캔 해서 한 3천원 좀 넘었던 것 같습니다.



호텔 점심 딤섬 무한 98RNB 한화로 약 17000원. ㅋㅋㅋ



그리고 이건 오늘 낮에 채크인 하면서 선물로 준 땅콩과자인데, 제가 땅콩을 싫어해서 방치해 두었다가 야밤에 간식으로 먹었는데 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그 다음날 하나 더 받았어요 ㅋㅋ


오늘은 큰 내용물 없는 [중국 여행] 샤먼 하문 출장 및 여행 1편 - 숙소 도착 및 저녁 식사 (더블트리 바이 힐튼)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2편도 곧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